추모관 이용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 

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

> 공지사항
> FAQ
> 1:1상담
> 하늘로 쓰는 편지
공지사항
 
공지사항

추모관 이용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5-25 13:19 조회485회 댓글0건

본문

늘 건강하시고 기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.

고객님들의 원할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협조를 당부드립니다.

 

1. 추모관 일반 이용안내

- 1년 365일 방문하실 수 있으시며,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입니다. (사무실 am9:30~pm5:00)

- 명절 연휴기간 등 일시에 많은 인원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추모관 및 제례실의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추모관에서는 경건히 하여 주시고 큰소리로 웃거나 떠들지 않습니다.

- 고인의 신청인의 연락처 변경시 반드시 사무실에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
 

2. 추모관 내부(봉안단) 이용안내​

- 내부전체가 금연건물이며 애완동물은 들어​갈 수 없습니다.

- 헌화는 생화가 아닌 조화만 가능합니다.

- 봉안단 외부에는 쪽지 및 사진, 꽃 등을 부착하지 못하며 부착시 일괄 처리합니다.

- 봉안단 앞에서는 술, 음식으로 제사를 지낼 수 없고, 추모실(제례실)을 이용바랍니다.

 

3. 유리문 개방 안내

- 가능시간 오전9:30 ~ 오후5시 (설, 추석명절 연휴에는 불가)

- 사무실에서 신청 및 확인 후 저희 직원이 개방해드립니다.

- 확인 절차상 질문이나 신분증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- 기본적으로 직계가족에 한하여 개방해 드리고 있으며 관리를 위해 짧은 시간 이용바랍니다.

- 친구, 지인 등은 개방이 불가하오니 참고바랍니다.(따로 전화드리지 않습니다.)

- 유품안치의 경우 식품, 인화물질, 화페 및 귀중품, 변질되는 물품(화장품, 담배 등)은 넣으실 수 없습니다.

 

4. 추모실(제례실) 이용안내

- 인터폰으로 고인님 사진을 요청하시면 저희가 스크린으로 띄워드립니다.

- 음식물 쓰레기는 반드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.

-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간이오니 쓰시고 나서 정리정돈을 부탁드립니다.
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