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시는 질문이나 궁금하신 사항을 올려놓았습니다.

SINEO MEMORIAL PARK

이메일 주소는 dudaydnjs@naver.com 입니다.  블로그 주소는 http://blog.naver.com/dudaydnjs 입니다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이나 궁금하신 사항을 올려놓았습니다. 목록

  1. Q

    여기는 허가를 받은 봉안당인가요?

    저희 신어 공원 추모관은 2001년 1월 19일 김해시에서 정식 허가를 받은 2만 5천구를 모실 수 있는 전문 사설 시설입니다. (허가 없이 5천 구까지 모실 수 있는 종교단체의 봉안시설과는 다릅니다.)

  2. Q

    장사법에 의한 가격표를 이용자가 보기 쉬운 곳에 계시하고 제33조의 2 제 1항에 따른 장사정보 시스템에 등록하고 있습니까?

    저희 신어 공원 추모관은 사무실외 휴게실 및 각 봉안당 층마다 잘 보이는 곳에 배치되어있고, 보건복지부령으로 정하는 e하늘장사 정보시스템에 모든 정보를 등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.

  3. Q

    2015년 1월 28일 개정한 장사법에 따른 관리금을 적립하고 있습니까?

    저희 신어 공원 추모관은 시설물별 설치, 조성비용, 재해의 위험률 및 연간관리비 징수액등을 고려하여 규정에 따라 적립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 (대부분의 봉안당 들은 잘 지켜지지 않는 부분이나 장사법 제31조에 따라 이전·개수·허가·취소, 시설에 폐쇄, 시설의 전부, 일부의 사용금지 또는 6개월의 범위내외에서 업무의 정지를 명할 수 있습니다. 

  4. Q

    화재보험 및 도난, 보안은 어떻게 관리하고 있나요?

    저희 신어 공원 추모관은 매 년 화재보험 및 도난보험을 가입하고 있으며, 전 추모공원 내외를 보안업체와 계약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. (CCTV, 출동서비스 등) 또한 24시간 상주하시는 경비직원이 상시 야간 순찰을 하고 있습니다.

  5. Q

    이장, 개장 대행해 주나요?

    네, 해드립니다.

    묘지 이장 & 개장에서 추모관 봉안까지 일괄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이장 및 개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‘신어공원추모관’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6. Q

    추모관 실내에 애완동물 입장이 가능한가요?

    아니오, 추모관 실내에는 추모관 관리를 위해 애완동물 입장이 불가합니다.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7. Q

    봉안단 내 유품 봉안도 가능한가요? 

    네, 가능합니다.

    추모관 내 유리문 봉안단에는 생전 고인이 좋아하시던 유품을 넣어 추억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    단, 저희 추모관 규격에 맞지 않거나 현금 및 귀중품, 해충과 악취 부패, 폭발 위험 발행 가능성 있는 유품 등은 넣으실 수 없습니다.

  8. Q

    안치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
    네, 저희 추모관은 안치시 화장증면서만 제출하시면 됩니다.

    화장증명서는 화장장에서 화장시 관리사무실(운영사무실)에 요청하시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9. Q

    부부단 계약후 한분만 봉안하면 관리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네, 부부단 계약 후 한문만 봉안하시는 경우는 개인단 관리비를 적용해 드립니다.

  10. Q

    봉안단 사용계약은 기간이 언제까지 인가요?

    저희 신어공원추모관은 기본적으로 영구봉안이 가능하십니다. 관리비만 납부 하시면 영구적으로 봉안이 가능하시며 자손에게 상속 및 명의 변경이 가능하십니다.

추모관안내
추모관 소개
추모관 특징
주변환경
오시는 길
시설안내
추모관 전경
특별관(VIP1, VIP2)
메모리얼 1관
가야관
성산관
별관
신어관
추모실(제례실)
편의시설
분양안내
분양절차
분양가격
장례정보
장례행정정보
화장장 안내
묘지이장/개장
고객센터
공지사항
FAQ
고객상담
이용안내
하늘로 보내는 편지
하늘로 보내는 편지
추모관예약
추모관예약(예약준비중)